1. 유틸이 굉장히 좋다 트리플 임팩트 , 트랜지션 , 짧쿨 무적 등등  
2. 어썰트 , 레조넌스 재사용 터지면 뽕맛 좋음 
3. 타격감이 좋다 평타 때리면 가끔씩 팡팡 터지는거 있는데 이게 타격감 goat 
4. 이팩트 멋짐 

사람들이 패파 뻑뻑하다고 하는데 트랜지션으로 100% 커버가 되는 느낌
지금까지 하면서 불쾌했던적 없었음 

직업 잘 고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