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보마 딜이 약한 이유를 도저히 못찾겠어서 글을 올렸었는데 
시퀀스를 사냥하면서 설정했더니 노안이 왔는지 쓸샾을 크리인 대신 쳐박아놨더라구요...
하.... 이미 검밑솔 다 깼는데 ㅋㅋ;;;;;; 정말 부끄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