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노는 스킬 없이 바로바로 다 굴렸다고 생각했는데

메이린에서 128퍼 배율인데 한 4퍼? 남기고 타임 아웃 당했네요;;

확실히 카인 빡세긴 한듯... 근데 그래서 재밌어요 후 카인 잘해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