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4 와헌 유입유저입니다.
얘 스킬사운드 볼륨 조절이 불가능한가요?
소리가 존나 크거나 존나 작거나 중간이 없는데 
귀갱 당해서 스킬효과음사운드 낮추면 스킬사운드가 주는 타격감, 즐거움 없어져 버리고 , 
칼로스 대적자 채칩키 이용한 기믹수행할때도
볼륨 개작아져서 안들리는데
암만봐도 이거 오류같은데 안고쳐주나요?..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