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 8천만 뉴비인데 세렌 아무것도 모릅니다
근데 노말세렌은 240퍼 나오고 하드는 104퍼 나오는데 바로 하드를 도전 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노말로 연습하고 하드를 도전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짜피 세렌 잡아도 등급은 그대로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