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노말세렌배율 141퍼인데 20분꽉쳐도
11퍼나 남았습니다ㅠㅠ

어디에서 딜로스가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짜 개빡딜 넣은거 같은데 걍 숙이기 포기하고 딜우겨넣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