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기 다 켜져있고 유니온, 링크, 하이퍼스탯, 전투력 다 정상인데
이칼 도핑기준 142퍼 14분 클리어 배율인데
17분 30초 걸렸음

내가 셋팅 잘못했었나 싶었는데 그대로 진힐라까지 갔는데 진힐라는 배율보다 빨리 잡았음 323퍼 6분

이칼 특별히 못한것도 전혀 없는데 왜 이렇게 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