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21
조회: 161
추천: 0
뭐지 이칼 클탐이 왜이러지 나사출기 다 켜져있고 유니온, 링크, 하이퍼스탯, 전투력 다 정상인데
이칼 도핑기준 142퍼 14분 클리어 배율인데 17분 30초 걸렸음 내가 셋팅 잘못했었나 싶었는데 그대로 진힐라까지 갔는데 진힐라는 배율보다 빨리 잡았음 323퍼 6분 이칼 특별히 못한것도 전혀 없는데 왜 이렇게 됐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