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33
조회: 436
추천: 0
챌섭 보마 검마 150% 못깨겠는데 뭐가문제일까요검마 핵환 3.2 나오는 280보마입니다
포뻥도 다 맞춰놨는데 안잡히네요.. 실수도 하고 했으니 초반엔 그러려니 했는데 한번 진짜 깔끔하게 딜도 다 잘 박고 했거등요 근데 4페가서 21.6퍼 남기고 타임아웃됐습니다 실드가 계속생겨서 4페 평딜이 안먹히는수준이더라구요.. 다른분들 글 보니까 이정도면 그냥 깨는거같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닉네임: 새침쿨냥이 1페도 진짜 완전히 풀도핑하고 마법화살로 시퀀스-오리진-스인미-폭시-끝나는순간 에르다노바하고 끝까지 풀딜해야 간신히 잡힙니다 다른분들보면 넉넉하게 잡히시는거같은데 문제가 대체 뭔지를 모르겠네요 1234페 상시 파괴버프 유지하고 딜을 해야하나요? 그렇다기엔 150%면 널널컷아닌가 싶은데 참 이게 꺾이네요 방금 넘 잘쳤는데 못깨서
EXP
645
(45%)
/ 701
|
미사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