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점프 착지 후딜 삭제 or 완화


소울애로우 패시브화

(메르 이후 추가된 궁수캐릭들과의 형평성(?) 문제도 있고

 펫 AI 한계상 버프거는 반응이 늦을때가 많은데 이로인한 피해(?) 결코 작지 않습니다)


마크맨쉽 방무 40%로 상승
(공격스킬에 자체방무가 없어서 일정수준 방무를 강요받는 게 현실이라
 기본방무라도 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처리 최종뎀 40~50%로 상승하고 패시브화
(레인 롤백이 불가능하다면 이정도 상향은 무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설플 재설치 대기시간 삭제 or 1초이내로 매우짧게
설플 및 노멀플래터에 관통효과 부여
(모르는 사람도 많으리라 생각하는데 플래터는 엄연히 다수기입니다 1:1 공격기가 아님
 하지만 다수공격판정이 타격지점에 ㅈㄴ 좁게 존재해서 사실상 몹이 뭉쳐있는거 아니면 1:1기로 착각할 정도
 여기에 다수기효과를 보는 방법은 사실상 관통판정밖에 없다고 생각)

폭시 공격 이펙트 다른 속사기처럼 일직선형으로
(일직선형인 다른 속사기들은 선후딜 얘기가 안나오는걸로 봐서)
발사 중 이동속도 상향 and 유도기능 향상


언카블 선후딜삭제 및 전체적 공격판정(특히 y축하단) 개선
(패파나 카인 다수기가 풀공속 아니어도 날라다니는거 보면 절대 불가능한게 아니라
 이 x끼들이 그냥 안하는거)


엑스퍼트에 공속 1단계 추가 and 크뎀 15%로 상향

아머피어싱 매 공격시 일정확률로 상대 방어율의 일정비율만큼
최종뎀 증가하는 확률형 패시브화
or 스킬 구조 변경이 불가능하다면 일정량의 방무 최종뎀 증가 패시브로 변경


하이퍼스킬 중 샤프계열 삭제하고 어파널 계열로 대체


폭시 하이퍼스킬(리인포스 보공 스플릿) 받는 스킬에 어파널 추가


어퀴버 패시브화 and 화살촉 개수를 1개로 해서 공격하는 내내
화살촉 무한뺑뺑이 식으로 변경 and 마법화살 흡혈화살 발동확률 10%p씩 상향
(화살촉 고정 제논화가 불가능하다면 이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잔시 3초 액티브 없애고 완전 패시브화


레인 액티브 데미지 증가 효과 > 30렙 기준 패시브 최종뎀 10%로 변환


퀴버풀 액티브 공격력 증가 효과 > 30렙 기준 액티브 10% 패시브 10%로 변환
           재발동 대기시간 1초로 감소 and 유도기능 강화 and 투사체 속도증가


미라주 재충전 시간 30초 정도로 단축 and 최대개수 3이상으로 상향
          (발동 조건은 보스마다 유불리 편차를 속단하기 힘들어서 보류)
          And 사망 후 부활하고 일정시간 이내 재발동시 스택 1개 즉시충전

          미라주 스택 사용시 1.5초간 무적


(궁수공통 사항 추가)

숙련도 85% > 95%로 상향(전체클래스 최대치까지)
(엔버만 봐도 충분히 가능한 사안이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