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블러디 파킷블러디익스플로젼 개선안

 

테스트 서버 문제점

개선안

암살

2타에만 들어가는 최종데미지 상승으로 인해

1타와 2타의 데미지 차이가 너무 큼

블러디 파킷ON 상태에서 암살의 최종데미지 증가를 1타와 2타 둘 모두에게 항시 적용한다.

암살과 메소익스플로젼

이펙트가 수정되면서 기존의 암메암 콤보가 이질적으로 느껴지고 플레이가 더욱 어렵게 느껴짐

블러디 파킷ON 상태에서 암살 1타와 2타 모두 붉은 계열의 이펙트로 변경

OFF시 다시 원래의 보라색으로 돌아옴

XY축 범위와 범위에 맞게 이펙트만 변경한다.

기존의 플레이를 해치지 않도록 한다.

()인스팅트 3스택현재 살의라는 특수한 무언가로 암살을 강화하는 방식

추가로 다크사이트 상태의 데미지 상승 포함

하이리스크 로우리턴의 강제화

살의를 삭제

살의로 인한 암살의 최종데미지 증가를 블러디 파킷 상태에 적용

블러디 익스플로젼

살의 버프를 받는게 이전 인스팅트3스택과 비교했을 때 너무 불편하다.

1.     블러디 익스플로젼이 타격이 되어야 살의 버프 획득

2.     암살 마무리일격이 적을 타격 하지 않아도 살의 버프가 없어짐

3.     0.7초의 쿨타임으로 암메암메를 의도적으로 막으면서 암살의 사용을 오히려 매우 불편하게 만듬

블러디 익스플로젼 변경최대 HP가 가장 높은 적을 n%데미지로 암살자의 표식 1개당 1번 공격 최대 15의 동전 사용 가능

스킬 내용변경주변의 암살자의 표식 수만큼 어둠의 협력자가 공격한다암살 사용 중에 사용하면 시전 동작 없이 사용 할 수 있다블러디 익스플로젼은 블러디 파킷이 적용 중일 때 메소 익스플로젼을 입력하여 사용 할 수 있다블러디 익스플로젼은 블러디 파킷의 스킬레벨에 따라 함께 성장하며 컴뱃 오더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쿨타임을 없앤다.

암살

마무리 일격 후 은신 상태가 무조건 해제 되는 불편함이 여전히 개선이 안됨

암살 마무리 일격 후 은신 상태 해제 삭제

  


소닉블로우절개 개선안

테스트 서버 문제점

개선안

소닉 블로우

가장 큰 문제인 사용 시 시전딜레이의 개선이 없음.

소닉 블로우를 사전 준비 없이 발동 즉시 공격하도록 변경한다.

절개의 연계

강제적으로 적의 뒤쪽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장판형 버프내부에서 효과를 확실하게 받을 수 없음.

상처디버프가 있는 대상의 히트박스가 가까운 방향으로 공격한다.

절개

암살과 소닉 블로우의 공격 가능 대상이 다수가 되면 상처디버프를 누구에게 남겨야 하는지에 관한 설명과 기준이 없음.

절개 패시브 효과를 최대HP가 가장 높은 적을 기준으로 한다.(수정됨)




멸귀참영진 개선안


테스트 서버 문제점

개선안

처음 나왔을 때부터 잘못 나온 스킬 스킬의 설명과 공격 모션 공격 방식 등이 일치하지 않음

30초 지속 스킬로 변경

지속시간 중 공격을 6회 적중시킬 때 마다 최대 8명의 적을 n%의 데미지로 8번 공격하는 협력자가 나온다재 발동시간 1

스킬 재사용 시 즉시 종료되며 우두머리를 불러온다.

우두머리최대 15명의 적을 n%의 데미지로 15번 공격하는 참격을 6번 발동

우두머리의 공격은 방어율 100% 추가무시공격 반사 상태의 적에게도 피해를 입힘

재사용 대기시간: n

어둠의 협력자들과 특수한 진형으로 협동 공격을 한다는 스킬 설명을 완전히 무시하고 우두머리에게 모든걸 맡겨 버림

협동 공격이라고 했지만 적이 없거나 섀도어가 공격을 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어둠의 협력자들은 본인들의 할 일이 끝나면 우두머리를 보내고 스킬을 마무리 한다.

기획의도와 전혀 맞지 않음

 



 섀도어 패치 후 불편한 것들


테스트 서버 문제점

개선안

스틸

On/Off화 된 것은 좋으나

여전히 동일한 적에겐 한번밖에 적용이 안됨.

내부적으로 쿨타임을 적용하여 일정 시간이 지나면 동일한 적에게 물약을 뺏을 수 있도록 한다.

쉐도우 파트너

쁘띠 검마

이쁘게 꾸민 내 캐릭터 조금 흐리게 해서 쓰면 안되나요?

다른 도적들은 그림자가 전부 자기 캐릭터인데 왜 모험가만?

크루얼 스탭()부메랑스탭

여전히 조금 아쉬운 y

기를 모으는 듯한 선 딜레이

y축 +- 양쪽 모두 증가

선 딜레이를 조금 감소시켜 플래쉬 점프와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조정

연막탄

여전히 아쉬운 범위

내부에서 적이 받는 크뎀 증가

-y축을 감소 그만큼 +y축으로 올린다.

올라온 y축만큼  +-x축 상향

연막탄 내부에서 캐릭터의 크뎀 상승

베일 오브 섀도우

베는 속도만 빨라져 어색함

마지막에 너무 화려한 연출 뭔가 있을 것 같은 연출인데 뭐 없음

베는 속도에 맞춰 공격 속도

마지막 추가타를 주거나

마지막 이펙트 삭제



 섀도어 패치 후 안해줄건가?


스킬

문제

윗점

플점 후 윗점이 안됨

윗점 후 플점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