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제외입니다>

<2022.08.01 추가>  무릉 서버렉 패치로 인하여 컷트라인 매우 많이 감소됐어요. 표 참고 안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밸패 끝나면 다시 제가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시드링은 모두 4레벨 기준
정확한건 아닌데 만약에 리레만 3레벨이시면 그냥 컷트라인 X 1.025 정도 하세요 얼추 맞을껄요?
크오솔차이 생각보다 심합니다 저층유저들은 크오솔 없으면 저 줄뎀 안나와요 요즘 미코젬도 싸고 레벨이 스팩인지라 그냥 전구간 반영했어요 50층 초반대분들은 ㅈㅅ해요 

여기서 말하는 극최소컷 = 아무도 못깨는 수준, 100트해서라도 깨면 대박
최소컷은 위 데미지 x 0.99 정도 하시면 돼요
최소컷 = 그래도 할만함 못할수준은 아님
표에 나와있는 숫자 = 그냥 그럭저럭 무난한 컷트라인

숫자 누가봐도 이상한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

쿨감 반영 비율 (60층 기준으로 잰 실측값)
기존에 4>5초가 너무 고평가되었기에 이번에 새로 바꿈 (환산기에도 적용)

0초 = 0.000%
1초 = 1.143%         
2초 = 2.500%
3초 = 3.889%
4초 = 5.128%
5초 = 6.034%

0>2초 2.5%
0>4초 5.128%
2>4초 2.56%
0>5초 6.034%


70층 넘어선 쿨감 효율이 압도적으로 좋기에 컷트라인에 쓰지 않았습니다.
층수간 누적 체력 증가 비율은 일정하게 했고, 실측값, 이론값 모두 반영했습니다.
반올림이 있어 일부 오차가 있습니다.
4초랑 5초는 정확할거에요 나머진 혹시라도 수정하게 되면 나중에 다시 올릴게요
(저도 노쿨감 고층무릉은 이론값이기에 줄당뎀에 따른 클리어 보장은 못하겠어요. 나머진 거의 다 맞을거임)


환산기는 같은 환산 스탯 기준 템공%가 낮은 사람이 얼드가 더 높게 뜹니다. 환산기로 층수 측정하는데엔 한계가 있음. 아마 리부트 제외 일반적인 템 세팅이라면 환산기에 뜨는 무릉 층수랑 위의 얼드 컷이랑 거~의 난이도는 비슷할거에요. 


얼드딜 재는 방법은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7/197295?category=%EA%B4%B4%EB%8F%84%ED%8C%AC%ED%85%80


(할짓없다고 이딴거 만드는 건 아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