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커 -> 키다운 시간 감소 및 이동속도 대폭 상승
해방을 안할시 풀히트가 너무나도 힘듭니다. 스턴 방지 하나만으로 해결 될 구조가 아니였습니다.
뎀감같은 잡옵을 날려버리고 딜압축이 필요합니다.
추가적으로 극딜 끝나고 버프와 무적이 걸리는 구조도 문제있다 생각합니다.

2. 블랙잭 공중 체공시간 증가 및 후딜 감소
Ai도 멍청하고 팬텀 평딜의 대부분을 담당하지만, 바로바로 증발하는 이상한 구조입니다.
사냥에서도 문제가 심각합니다. 없던 후딜이 증가된건 빨리 공속 적용되게 바꿔주길 희망합니다.

3.리프트 브레이크와 로즈 카르트 피날레 공중 사용 가능하게 변경
자유로운 기동성이 컨셉인 캐릭에게 전혀 맞지않는 딱딱한 플레이를 유도합니다. 개선희망

4. 탤런트 오브 팬텀시프 1~4 코어 통합 및 40강화 방무를 일몹뎀으로 변경
저열한 원킬컷의 개선 희망합니다.

5. 팬텀 슈라우드 개선. 
패스파인더의 카디널 트랜지션처럼 스택제 및 공중 사용 가능으로 변경(쿨 1.5초, 3스택까지)
스택으로 나오면 슈라우드에 재사용이 터져 버벅이는 현상도 없어집니다.
이 얘기가 왜 안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복잡한 커맨드를 사용하는 직업이 남아있나 싶어요.
뉴비들을 갈아부수는 분쇄기이자 진입장벽 중 하나라고도 생각합니다.

6. 마크 오브 팬텀 스택 삭제 
전혀 쓸모없는 옵션입니다. 왜 주력기를 조건 달고 써야하나요?

7. 공중에서 슈라우드 발동 가능하게(5번과 연계)
윗점 이후 그대로 떨어지며 죽음을 직감합니다. 다른 직업들도 점텔이나 공중텔 해주셨지 않습니까?
팬텀만의 문제가 아닌 플위 엔버 등 윗점 후 기동 불가능한
직업들 전체 개선 응원합니다.

8. 전반적인 최종뎀 및 스킬 퍼뎀 강화로 딜량 증가.
퓨딜이 대체 왜 이런 포지션인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지나치게 약하다고 생각해요
대폭 상향은 당연히 부담스럽고, 최종적인 딜량 자체가, 극딜쪽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9. 스킬 매니지먼트
하이퍼 초기화 및 모종의 사유로 스위칭 시 너무 불필요한 소요로 인해 힘듭니다. 
스틸스킬 전용 NPC든 칸수 증가든 그냥 해주세요 좀..

더 개선안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