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스나 아수라 쿨/딜량은 일단 논외로치고

그외에 소소하게 느낀 점같은거 몇개만좀 써봄

1. 헌티드엣지 컨셉 확실하게좀 해줬으면

 전에 15초였나 14초였나 그랬다가 12초로 버프된걸로 기억하는데 아직도좀 나사빠진 스킬이긴함

 사냥용검풍은 아싸리 카퓨쿨에맞춰서 10초로해가지고 쿨뚝낀사람은 카퓨+블퓨로 확실하게 사냥 편의성을주거나
쿨뚝이없어도 한번은 카퓨 한번은 블퓨 이런식으로 쓰게끔해서 사냥용으로 제대로 밀어주면좋겠음

 반대로 보스용도 지금은 팬블을 강제로써야 발동되는데 팬블에 구애되지않고 모든 딜스킬에 터지게끔 조정해줬으면 좋겠음

2. 플래시뱅 

 아예 쿨을 없애주거나 , 삭제하고 딜을 올려주거나 , 것도아니면 하다못해 파티시너지로 라도좀 해줬으면 좋겠음
옆동네 던파처럼 대놓고 퓨딜이 시너지딜보다 세게 측정된것도아니고 걍 시너지없는건 현시점에서 디메리트밖에 안되는거같음

3. 스킬 후딜좀 어떻게좀 해줘봐 진짜

 사실상 과거 연계스킬 잔재인 후딜땜에 불쾌한 경험밖에없음
플라잉어썰터.토네이도스핀등  잘쓰면 진짜 좋은스킬들인데 지금도 어찌저찌 잘쓰곤있는데 그놈의 후딜땜에 시발진짜 쓸때마다 승질나죽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