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메이플해왔지만 이직업 저직업 다 취항에 안맞아서 본캐를 정하지 못했었는데 섀도어가 너무 간지나서 본캐 욕심이 나네요
유니온용으로 키운거 이용해서 암메암메 처보니 60~64타 정도나오는데
이정도면 그래도 평범한 편일까요?
다음 이벤트때 섀도어 본캐로 잡아도 괜찮을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