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11
조회: 270
추천: 0
나로 풍마 포시즌 질문제가 2초뚝 끼는데 포시즌 램번트 상태인데 극딜 7~8초 남으면 아끼고 쓰고
풍마는 항상 포시즌 램번트일때 기다렸다 같이쓰는데 돌때마다 바로 굴려야 하나요?
EXP
4,363
(90%)
/ 4,401
|
Maple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