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초뚝 끼는데 포시즌 램번트 상태인데 극딜 7~8초 남으면 아끼고 쓰고

풍마는 항상 포시즌 램번트일때 기다렸다 같이쓰는데 돌때마다 바로 굴려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