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17
조회: 358
추천: 0
팬텀 5일차 문제점도대체 이새끼 유틸 좋다는건 누가 만든 거품임?
윗점 쳐 뛰면 블링크말고 체공기 제로 <- 이거부터 걍 뺨아리 개 마려움 즉발 무적기 제로 그나머 파컷이 있긴한데 파컷은 최종뎀 때문에 수시로 써야해서 타이밍 맞추기 힘듦 마크오브팬텀은 점유율이 말이안되어서 걍 칼타이밍으로 빼줘야함 여기서부터 그냥 개 하자 유틸인데 주력기는 또 왜이리 뻑뻑함? 얼드 쳐 끊으면 후딜 진짜 장난하나 그리고 보스가 텔포타면 도대체 조커랑 템오카는 왜 쳐 날라가는거에요..? 타수 그대로 증발하는게 진짜 미치겠네 진짜 컨셉이랑 스킬 이펙트만 보고 한다……… 지미는 또 있음 ㅁㅊ겟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