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칼리 노칼유챔 90퍼로 깨고 기고만장해져서 카데나 도전했는데
이칼 130퍼 타임아웃 해버리네
재획하면서 3누스 깔아놓고 하루종일 캔슬 연습하는데도
보스전 들어가니까 어버버하게 되네

근데 진짜 떡벽은 세렌임..
세렌1페 치니까 실력이 빨리 느는듯
오늘부터 하세1페 평딜 20분 훈련 2세트씩 들어간다

카데나 선생님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