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코강 이제 막 시작한 듀블부캐인데,
블레이드퓨리/서든레이드 둘다 보스전에서 쓰지도 않는 스킬인데
왜 헥사코강 순서에는 팬텀블로우보다 블레이드퓨리 비중이 더큰거일까요?
단순히 블퓨/서든에 팬텀블로우 데미지 N% 올려주는거 때매 그런건가..

팬텀블로우먼저 14렙찍는게 중요하지않나요? 과연 환산사이트처럼 블퓨먼저
찍는게 팬블찍는것보다 보스전에서 도움이 될지 의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