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43
조회: 110
추천: 0
섀도어 4일차 암메암메 보고서암메암메
제자리 키보드 : 암메-암메 따닥 따닥 반복하기 깨달은 점 : 1) 따닥 과 따닥 사이에 조금의 텀을 둬야하고 안두면 씹힘. 2) 따닥-따닥--따닥-따닥 이정도 텀인듯 함. 3) 따닥-따닥 과 따닥-따닥 사이의 타이밍을 얼마나 빡세게 잡냐에 따라 64~74타까지 다양하게 나옴 점암메1 키보드 : 점프 2타 내려오며 1타 - 점2내1 깨달은 점 : 1) 암메암메처럼 하면 점프가 씹힘 2) 너무 빨리 공중에서 암메암메 하면 암살1타가 내려오며 씹힘 3) 1타 후 2타 선입력 되는게 문제인지 착지하고 잠깐 멈췄다가 뛰어야함. 아니면 바닥에서 계속 암메암메함 >이래서 점암메는 60~64타즘에서 계속 머무는게 아닌가 싶음 점암메2 키보드 : 점프1타 내려오며 2타 깨달은 점 : 1) 점암메 1과 다르게 점프타이밍이 잘 안씹힘, 뭔가 더 빠른거같음 2) 공중에서 기동성이 안좋다는게 먼지 알거같음. 중간에 다른행동이 잘 안끼워짐 덥점암메 키보드 : 덤접 2타 (방향전환) 1타 깨달은점 : 어려움 손아픔 잘하고 있는게 맞는지 평가부탁드립니다
EXP
493
(93%)
/ 501
|
하이지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