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56
조회: 106
추천: 0
듀블 무적기 질문있어요!챌섭 듀블 시작해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듀블이 무적기가 파컷,사슬지옥 있는데 2개 전부 보스한테 맞춰야 무적이 발동 되는건아닌거져?? 사슬지옥은 쓰면 뭐 혼자 슈슈슉 막 하는거 있던데 이거 안해도 무적기 들어가는거 맞는건가요? 그리고 파컷도 최종뎀 증가 되는 게 보스한테 맞춰야 되는게 아니라 그냥 맨땅에 혼자써도 최종뎀 증가 되는건가요?? 마지막으로 아수라 사용시에 엎드리기 판정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타격감있는 듀블 재밌네요 근데 보조 너무비쌈 ㅠㅠㅠㅠㅠㅠㅠ
EXP
12,624
(53%)
/ 13,001
|
쯔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