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듀블 시작해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듀블이 무적기가 파컷,사슬지옥 있는데 2개 전부 보스한테 맞춰야 무적이 발동 되는건아닌거져?? 


사슬지옥은 쓰면 뭐 혼자 슈슈슉 막 하는거 있던데 이거 안해도 무적기 들어가는거 맞는건가요?


그리고 파컷도 최종뎀 증가 되는 게 보스한테 맞춰야 되는게 아니라 그냥 맨땅에 혼자써도 최종뎀 증가 되는건가요?? 


마지막으로 아수라 사용시에 엎드리기 판정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타격감있는 듀블 재밌네요 

근데 보조 너무비쌈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