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49
조회: 78
추천: 0
아이템버닝 뚝배기 스탯뚝VS쿨뚝호영은 고점 볼거면 쿨뚝가라던데 이제 카이 잡고 헥사환산 기준 하드스우 솔플 여유컷으로 배율 256퍼 나오던데 쿨뚝 가는게 맞을까요? 그리고 헥사환산에는 하드스우 솔플 여유컷으로 나오던데 노말더스크한테도 개닦이는중인데 컨트롤 부족일까요?
EXP
433
(33%)
/ 501
|
팬텀은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