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은 고점 볼거면 쿨뚝가라던데 이제 카이 잡고 헥사환산 기준 하드스우 솔플 여유컷으로 배율 256퍼 나오던데 쿨뚝 가는게 맞을까요? 그리고 헥사환산에는 하드스우 솔플 여유컷으로 나오던데 노말더스크한테도 개닦이는중인데 컨트롤 부족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