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유튜브에 있는 호영 가이드를 보고 딜을 하고있습니다


대충 딜 사이클 등은 이해를 했는데... 키세팅에 있는 1~5번까지의 설치기 등은 왜 따로 빼 놓은것인지 혹시 알수있을까요...?


딜 할때보면 해당 스킬들이 2분 쿨인경우가 있거나 혹은 극딜시 이미 사용을 하여 추후 사용시 도력이 부족하여 다음 준극이나 극딜까지 어차피 못쓰는거 같은데 왜 따로 빼놓는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