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보스들은 140~150퍼로 잘만 잡았는데 카더스크 140퍼인데 딜이 너무 아슬아슬합니다 ㅜㅜ

개안하기 전에 디버프 다 묻히고 시작했고 오드넌스 메일스트롬 잘 깔고 다 잘 하고있는데 딴에는 딜사이클 안꼬이고 열심히 하는데도 딜이 부족합니다... 어째서 그런지 몰라서 너무 답답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