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26
조회: 67
추천: 0
칼리 뉴비 고민이 있습니다이번 챌섭에서 칼리 시작했고 필터키는 쓰는거 싫어해서 최대한 안 쓰는 방향으로 하고 싶음 그래서 칼리 한 것도 있고
챌섭 전엔 본섭에 있는 애로 노세 연습할 때 와 ㅈ됐다 싶었는데 2주차 되고 노세 해보니까 확실히 나도 모르게 실력이 생각보다 많이 늘어남 114퍼인가 연모로 1분 남기고 노세 1트클 했음 이게 진짜 상위권 캐릭의 힘인가..? 싶음 아무튼 2주차 칼리 숙련도 현황은 이런 상태임 그래서 고민이 뭐냐!면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캔슬을 하면 삑사리 없이 안정적으로 되는데 체감상 뭔가 느린거 같음 최소컷 하는 사람들처럼의 속도를 내려고 약간 욕심을 부리면 삑사리가 자주 남 그래서 이 간극을 줄이려면 어떻게 연습을 해야 할지 모르겠음 아무리 쳐봐도 진짜 조오오금만 욕심 내면 삑사리가 나서;;.. 그냥 무지성 박치기 해서 최적의 캔슬 박자를 익히는게 답인가
EXP
4,653
(63%)
/ 4,801
|
Ahmol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