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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26 12:48
조회: 9,931
추천: 14
캡틴 리마스터 정리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부분들
1. 전체적인 컨셉 변경 소환수와 주요 스킬의 코믹한 요소였으나 전함을 지휘하는 함장의 컨셉을 강화하고자 소환수와 주력기 컨셉을 대폭 수정. ![]() 옥타 방향전환이 없어졌다고 걱정하시는 분들 있던데 양쪽으로 공격하는 구조라 걱정 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 우리 발레리 어디갔어 ![]() 바뀐 퍼실레이드. 퍼실 보다는 더블 배럭과 더 비슷해보이는데... 코강이 변할 일은 없겠죠. 2. 소환수 특화 전투 방식 전투 측면에서 전투 기여도가 높은 소환수와 관련된 요소들을 많이 변경. - 배틀쉽 봄버의 확률 요소 제거 - 설치된 위치에 포격을 유도할 수 있는 사인 오브 봄바드 스킬을 추가하여 조작성 UP ![]() - 옥타 쿼터덱에 보스 우선 타격 기능 추가 - 서먼 크루 상태 이상 면역 유지, 뿐만 아니라 사냥과 보스 둘 다에서 보조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성능 향상 ![]() ![]() 소환수들 공격기가 약간 사출기 처럼 날아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기엔 약한 포물선이거나 곧은 직선.. 적어도 타격감은 이전 크루들에 비해 훨씬 상향된 느낌이겠네요. - 언위어링 넥타에 소환수 공격 주기와 공격력을 강화하는 기능을 추가 ![]() 포션 효과 있다 없으면 초반엔 좀 불편할 듯. 그래도 극딜캐에게 맞는 버프인 것 같아서 맘에 듭니다. 3. 스킬 패시브화 퀵 드로우 패시브화 - 자동 발동되게 수정 - 이어서 사용되는 스킬들을 강화하도록 변경 ![]() 젤 처음에 사용한 스킬이 헤드샷. 스킬 이펙트의 장총이 변경되었는데 잘 안 보이는거 빼면 괜찮은 것 같아요. ![]() 후에는 래피드 파이어로 계속 때리면서 퀵드가 자동으로 터지는 걸 확인 가능합니다. 캡틴 유저들이 올린 개선안에 항상 있던 것이 퀵드 패시브화였는데 이번 리마스터로 들어오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더블 점프 윙즈 후 방향 바꿔서 퀵드 헤샷 날리고 글라이딩으로 내려오는 플레이를 좋아했는데 그걸 이젠 못할거 생각하면 아쉽습니다. 퀵드 효과음 까지 더해져서 어떤 뽕맛이 있었어요. 그래도 많은 캡틴 분들이 원하셨던 패치이기도 하고 전투 경험이 좀 더 편해질 것을 생각하면 맘에 드는 개선입니다. 버프효과 패시브화 - 인피닛 불릿, 전함 노틸러스 버프 효과 패시브화 노틸러스 쿨타임에 적용되는 디그니티 딜증이 패시브로 들어옵니다. 그래도 변경이 없다면 노틸러스는 다이스랑 크루 쿨타임 감소를 위해 꾸준히 써줘야 합니다. 인피닛 불릿 패시브화는 어떤 느낌인지 감이 안오네요. 궁수 처럼 불릿 소모로 스킬을 쓰는게 아니라 단순 마나 소모로 쓰는 것도 나쁘지 않았을 것인데 패시브화라는 말 때문에 떠오르는게 없습니다. 그래도 패시브화 되었으니 앞으로는 불릿 충전을 할 일도, 불릿 때문에 소비창을 여러 칸 잡아먹는 일도 없을 것 같네요.
캡.틴.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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