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은월은 분혼격참에 의한 역시너지를 고려해야 한다. 이는 은월 자신의 스킬에도 통하는 이야기다.
대표적인 역시너지 귀문진과 여우령 중 여우령을 다룬다. 본 문서는 그중 기초편에 해당한다.

2. 가설
앞선 실험 자료에 의해 여우령은 왼쪽 상단, 오른쪽 상단, 왼쪽 하단, 오른쪽 하단을 순서대로 우선 추적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왼쪽에 몬스터가 많을 때 우선 순위와, 왼쪽에 몬스터가 없을 때 우선순위는 분명히 알지 못한다.
워낙 생소한 로직의 연구 가설이라 결과를 섣불리 상상할 수 없었다.

3. 실험

1번 실험
왼쪽에 있는 대상 중 가장 가까이에 있는 대상을 추적한다.


2번 실험
오른쪽에 있는 대상 중 가장 가까이에 있는 대상을 추적한다.


3번 실험
잡몹 - 보스 - 잡몹의 배열에서 보스와 겹친 왼쪽에서 소혼을 사용했다.
보스의 몸박뎀이 겹친 상황을 증명한다.
겹쳐 있으니 바로 왼쪽은 보스이나, 조금 더 왼쪽에 있는 잡몹에 날라간다.


4번 실험
잡몹 - 보스 - 잡몹의 배열에서 완전 왼쪽으로 빠져서 소혼을 사용했다.
2번 실험과 같다.


5번 실험
잡몹 - 보스 - 잡몹의 배열에서 보스와 겹친 오른쪽에서 소혼을 사용했다.
왼쪽에 공간이 많은 탓인지 3번 실험과 다르게 거의 모든 여우령이 보스를 공격한다.


6번 실험
잡몹 - 보스 - 잡몹의 배열에서 아예 오른쪽에서 소혼을 사용했다.
1번 실험과 같다.


7번 실험
잡몹 - 보스 - 잡몹의 배열에서 아예 오른쪽에서 사용했다. 했던건줄 모르고 다시 한 실험이다.
근데 미친 이번에는 가장 멀리 있는 잡몹을 쫓아간다. 이제부터 머리가 아파오기 시작한다.


8, 9, 10, 11번 실험
연권을 사용했다.
근데 미친 이놈은 여우령이 보스만 피하고 멀리 있는 잡몹을 찾아서 때린다. 환장한다.


12번 실험
실제 루시드에서 루시드 살짝 왼쪽에서 소혼 했더니 왼쪽의 잡몹만 친다.


13번 실험
루시드와 겹치면서 오른쪽에서 때리니 거의 루시드만 때린다.

4. 결론
여우령 타겟팅의 로직을 경험으로 밝혀내려 했다. 그러나 6번 7번 실험을 보면 그냥 여우령 이새끼는 미쳤다.
그나마 5번 실험이 유효하다. 유저가 보스와 완전히 겹쳐 있더라도 좀 더 오른쪽으로 가야 보스를 추적한다는 결론을 얻었다. 루시드 1페와 같이 좌우에 잡몹이 있는 보스에서 은월의 포지션을 새로이 제시한다. 12번과 13번 실험에서 알 수 있다.

(이만큼이 기초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