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일차와 동일합니다.
고통의 쿨타임 60은 현재 극딜 주기에 어긋나지 않아 120초로의 쿨타임 변경은 반영하지 않겠습니다.
인피의 지속시간이 50초가 되도록 설정해봤습니다. 이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해당 개선안은 구조개선만을 위한 개선안입니다.
데미지는 최대한 현상유지되도록 하였습니다.5차 스킬은 30레벨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1. 쿨타임 개선이 필요한 스킬 (120/240초주기 통일)

인피 - 지속시간 100 - > 50
         추가 생성되는 죽음 3 - > 5
         인피니티 스펠 지속시간동안 죽음의 최종데미지 30%증가
or
        쿨타임 240 -> 120
        지속시간 100 -> 50
         
근원 - 쿨타임 200 - > 240
         데미지 880*6 + 2640*12*6 - > 528*12 + 3168*12*6

구속 - 쿨타임 180 -> 120
         데미지 600*6+400*3+1000*8 -> 400*6+267*3+667*8
          아랫방향키를 누른채 시전하면 제자리에서 시전할 수 있는 기능 추가
         구속의 지속시간동안 보스에게 들어가는 데미지 표기(가엔슬의 노그로기체력, 세렌의 보호막처럼 임시 게이지 표기)
         HP 1100소비 - > MP 1100소비
         돌진중 피격데미지(몸박) 무시 추가
         시전시 최대HP의 10% 회복
         구속 종료시 게임끊김(렉)현상 개선

2. 편의성 관련

죽음 - 죽음의 체공시간 증가
         죽음이 목표한 적이 피격전에 사망시 새로운 적을 추적하는 기능 추가

스펠불릿 - 스펠불릿의 체공시간 증가
               목표한 적이 피격전에 사망시 새로운 적을 추적하는 기능 추가

스펠버프 - 스펠불릿 적중시 버프효과 적용 - > 차지드라이브류 스킬 사용시 해당 버프 적용

공포 -  공포 시전중 체력이 1%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다.
         공포 시전중 소비체력이 부족해도 공포가 종료되지 않는다.

증오 - 죽음 적중시 생성확률 20% - > 100%
         최대 유지 시간 20초 - > 30초
         자동모드 활성화시 증오가 3개 미만에서 사용되지 않는 기능 추가
         시전시 내 위치로 이동 - > HP가 가장 높은 적 방향으로 이동
         스킬아이콘에 현재 필드에 누적되어있는 증오의 갯수 표시
         시전후 증오의 발동시간 50%감소(현재 시전-발동까지 약3초 가량의 딜레이가 있습니다)

고통 - 시전중 상태이상 면역
         최대 HP의 20% 회복 - > 최대 HP의 30% 회복
     
    키다운 중 받는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의 30%감소
         시전시 즉시 쿨타임 적용 (기존엔 시전 종료시 쿨타임 시작)

짐승 - 버프프리저 적용(캐릭터 사망시 발동타이머 정지, 부활시 타이머 재개)

차임플 - 시전시 효과가 즉시 반영되도록 수정(파티원들은 시전자의 각 스펠버프의 잔여 쿨타임을 반영)

새악 - 악몽/흉몽 이후 타격딜레이 삭제(동시타격)

인스팅트리프 - 부유 스킬창 우클릭 on/off기능 추가
                     선딜레이 롤백
                     윗점 후 부유가능하도록 변경

전투광란 - 플레인, 흉몽에서 다른스킬로 연계시 3단계까지 누적되는 연계속도 증가 버프
                - > 상시 최대속도로 변경 or 지속시간 5초 -> 15초로 증가
               스펙터 잠식시 아랫방향키를 누른채 충동, 상처, 굶주림, 혼돈 사용시 제자리 사용기능 추가
               레프상태에서 악몽으로도 연계가 발동되도록 변경

정신력 고갈 - 정신력 고갈시 스펙터 게이지가 회색으로 바뀌는 기능 추가(버프칸에만 나오는데 버프재갱신으로 인해 버프위치가 계속 바뀌어서 가시성이 매우 떨어집니다.)

잠식-어드벤스드 - 스펙터 상태에서 스킬 사용 중 잠식제어를 사용하면 정신력을 추가로 소모하여 해당 스킬을 취소하고 레프 상태가 될 수 있는 기능 추가(기존에는 레프 - > 스펙터만 가능)

잠식제어 - 쿨타임 3 - > 1

컨텍트 카라반 - 우클릭으로 원하는 버프를 고정할 수 있게 하는 기능 추가

매서풀 - 현재 MP비율에 따라~ - > MP비율 조건 삭제

캐쉬상점에 스펙터암 쉬프트 (아니마 귀, 노바 뿔, 마족문신등을 지워주는 캐쉬아이템)추가

3. 누락


스펙터잠식 - 스펙터 잠식시 스탠스 100증가 - > 상태이상 내성 13증가
플레인 - 스탠스 50 증가 - > 상태이상 내성 8증가


글을 마치며.
제 개인적인 아크 구조개선안은 아크만이 아니라 동일한 문제점들을 가진 직업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크뿐만 아니라 모든 직업들이 좋게 개선을 받고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주기변경을 받는데 실패했습니다.


질문사항이나 지적사항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