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도 매우 높음★★★

1. 소울 익절트 쿨타임 120초 > 60초, 지속 30초 > 20초

단순히 가동률로만 보면 엥 기존보다 10초 더 쓸 수 있는데 버프 아니냐라고 하실 수 있는데, 평소 2분일때는 맞지만 6분마다 쓰는 6차를 사용할때는 긴 컷씬(약 7.N초) 때문에 스킬 발동을 약 12.N초밖에 하지 못합니다. 기존처럼 120초쿨 30초 지속으로 롤백&6차를 사용할때는 소울 익절트의 남은 버프 시간 10초 추가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2. 마스코트 패밀리어 쿨타임 120초 > 60초, 1.8초 키다운 추가

기존 매우 하자있던 스택 시스템을 삭제하고 유사 극딜기였던 스킬을 극딜기로 만들어준건 고맙지만 쿨을 1분 줄이면서 새로운 키다운이 생겼습니다. 써보니까 주보캐인 은월 파쇄 연권보다도 길게 느껴지더라고여... 극딜땐 바인드가 있어서 안정적으로 쓸 수 있지만 평소에 쓰기엔 약간 리스크가 따르고. 가장 이상적인건 120초쿨로 바꾸면서 키다운 삭제하고 1번 누르면 나가는 단타기로 바꾸기지만 그게 어렵다면 쿨이라도 120초로 고쳤으면 좋겠어요


요약 : 60초로 바뀐 주기 120초로 롤백하면 OK, 패밀리어 키다운 삭제해주면 매우 감사


★★심각도 높음★★

1. 엔버한테 의미가 거의 없는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

55% 확률로 스킬을 6번까지 재사용 시키는 스킬인데 기존엔 페투치아 엔버링크 2가지 용도로 썻지만 지금은 페투치아는 파티격 보스가 아니면 쓸 필요가 없는 스킬이 돼었고 엔버링크가 60초로 바뀌면서 재사용이 터져도 또 눌렀다가 재사용이 안터지면 엔버링크가 밀려버려서 다음 쿨이 돌때 사용하지 못하고 극딜때 사용해야 합니다. 재사용 횟수를 반으로 줄이고 100% 재사용을 시켜주거나 카이저처럼 엔버 전용 추가 효과를 달아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2. 공격 범위가 9% 늘었다는데 실상은 본섭보다 범위 줄어들은 프라이멀 로어

본섭에서 로어가 맞던 사냥터가 테섭에서 안맞아요! > ?????, 덤으로 트리니티랑 같이 스킬 판정이 캐릭터를 따라오는 공격형에서 시전 위치에 고정형으로 바뀌었던데 기존처럼 캐릭터를 따라오는 공격형으로 바꾸고 폰범위인 Y축 범위를 늘려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요약 : 그여축 확정 재사용으로 변경&엔버 전용 효과, 트리니티&로어 롤백+로어 Y축 상향


★심각도 보통★


1. 낮은 기본 크리티컬 확률과 쓸데없이 붙어있는 추가 크리티컬 확률

기본 크확이 35%로 낮은 편인데 테섭에서 크확은 변하지 않았으며(1% 늘은줄 알았으나 쓸컴뱃을 써보니 본섭이랑 동일), 하이퍼 파컨에 30%, 5차 스포트에 48% 붙어있는거 이거 대체 왜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기본 크확 10~20% 정도는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추가로 엔버 이외에 다른 기본 크확이 낮은 직업들도 나중에 리마&밸패로 같이 개선받길 기원합니다


2. 엔버링크 후딜 감소

딜레이 50% 줄여주면 좋을것 같아요. 엔버 이외의 모든 직업도 같이 상향이네여


3. 스포트라이트 조명 줄기 > 소울마스터 이클립스처럼 배경화 스킬로 변경

(성능이랑은 거의 관련없음) 본섭 스포트 줄기 3중첩 해야 받을 수 있는 버프가 테섭에선 기본으로 붙어서 줄기딜의 의미가 줄어들었는데 스포트 노란 줄기보단 이클립스 같은 배경화로 바귀는게 훨씬 예쁠것 같아여



자게에 썻던 내용 가져온건데 이거 그대로 혹은 심각도 매우 높음 부분 복사+붙여넣기 해서 테스트월드 건의사항에 문의하셔도 됍니다. 엔버 ㅎㅇㅌ



3줄요약

1. 60초로 바뀐 익절트 패밀리어 주기 120초로 롤백, 가능하면 키다운 삭제도
2. 그여축 성능 개선, 트리니티&로어 스킬판정 롤백과 로어 Y축 상향
3. 낮은 기본크확 상향, 엔버링크 후딜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