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버라는 직업을 골랐을 때 2분 주기 긴 무적으로 극딜이 약하더라도 안정적으로 극딜을 쓸 수 있는게 장점이라 골랐음 근데 리마스터로 이걸 망치면 장점을 보고 고른 사람 엿 먹이는거 아님? 

 당장 1분에 스킬 5개씩 굴리면서 극딜쓰면 극딜 밀리고 불안정한데? 그리고 나는 이걸 따박따박 1분마다 쓸 자신이 없음 애초에 엔버가 저점이 높은게 장점이라고 생각해서 이 직업을 고른건데 이게 없어짐 그전 딜량 이상을 뽑으려면 1분주기 극딜을 안밀리고 써야하니까 

 엔버유저들이 싫다는데 굳이 재밌을 것 같다고 1분 먹어바 츄라이츄라이 하는데 나는 그게 재미가 없고 싫음 나는 보스를 깨는 것에 재미를 느끼는 유저이지 개쩌는 컨트롤을 했을 때 재미를 느끼지 않음 
이대로 넘어와서 딜량이 엄청 쌔져도 내가 시작했을 때 엔버와 너무 다른 구조여서 걍 접을듯

 운영진은 왜 기존의 유저들이 엔버를 선택한 이유를 무시하고 지들이 재밌을 것 같다고 해보라고 하는지 모르겠음 나는 1분주기에 재미를 느끼지 못할 것이 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