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트라이커의 6차스킬 낙뢰 는
번개의 낙인이 찍힌 적을 공격 시 일반 벼락이, 
해파를 제외한 [연쇄 스킬]로 공격 시 거대 벼락이 발동되는데

평딜 사이클 벽-섬 에는 일반 벼락이, 
태풍, 교아탄, 뇌신창격과 같은 [연쇄 스킬] + 창뇌,오리진으로 거대 벼락을 발동시키는 구조를 갖고있음

하지만 
태풍은 연계 이전 스킬로 섬멸을 사용,
교아탄은 연계 이후 스킬로 섬멸을 사용해야 함
기존의 섬벽 연타 평딜 사이클에서는 신경쓰기 까다로운 구조임
심지어 뇌신창격은 랜덤으로 발동하기에 [연쇄 스킬] 로 온전히 거대 벼락을 발동시킬수 없음
스킬의 의도와 다르게 발동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므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개선안-
섬멸VI
섬멸VI 적중시 90초 동안 번개의 낙인 생성

낙뢰
번개의 낙인이 찍힌 적에게 모든 스트라이커의 공격 적중시 일반 벼락 발동, [연쇄 스킬] 적중시 거대 벼락 발동 
(번개의 낙인이 사라지지 않고 파도,섬멸을 제외한 스킬로 공격마다 매 타격마다 추가타를 입힘)

*뇌명벽해파 : 연쇄 스킬로 변경
*창뇌연격 : 연쇄 스킬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