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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04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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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캡틴게 찾아와서 쓰는 헤드샷 마스터리코어 필요 기능https://m.inven.co.kr/board/maple/2298/182402?category=%EC%BA%A1%ED%8B%B4
이 글을 보고 헤드샷의 마스터리 코어는 단순 수치 딸깍이면 2년 전과 다를게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애초에 수치 딸깍으로 직업이 망했는데 이젠 그런 부류의 패치가 아닌 진짜 구조 개선이 필요합니다. 헤드샷 마스터리코어 필요 기능은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 1. 관통 공격으로 전환(동일한 데미지로 최대 3명의 적 공격 가능) - 헤드샷의 단일기라는 약점 상쇄 2. 캐릭터가 헤드샷 시전 시 래피드 파이어VI 클립 한 개 충전 - 헤드샷과 타 스킬의 연계성 확보 3. 서먼 크루 공격 시전 동작 중 헤드샷 추가, 각 크루가 개별로 헤드샷 시전(5초마다 본 헤드샷의 1/3 데미지로 사격,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미적용) - 5초 쿨 단일기라서 발생하는 타 스킬보다 미사용 시 누적되는 더 큰 손해를 상쇄 무엇보다도 캡틴은 봄바드 때문에 실전에서 절대로 불가능한 제자리 dpm 마저도 최하인 직업인데 천지개벽할 밸런스적 개선이 필요합니다. 이제 곧 마스터리 코어 시즌인데 헤드샷만큼은 잘 받아냅시다. 이것도 망하면 캡틴 왜 합니까? 게임 접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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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모난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