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커 딜 너프량에 비해 트리니티, 트퓨 딜레이 감소량이 더 크다
+ 딜레이 감소는 보스 패턴 사이사이 욱여넣기 더 좋아서 표기된 수치보다 효율이 더 좋다

2. 오리진 극딜에는 40초 동안 시커 너프가 상관 없음

3. 시드링 스위칭 숨돌 삭제 (> 스위칭 스킬 제공)
평딜 소폭 증가

4. 스포트 시퀀스 추가 가능, 페이즈 넘어갈 때도 유지
스포트라이트를 기존 딜레이만큼 극딜 버프로 사용 가능
페이즈 넘어갈 때 극딜 딜로스 감소

++ 소소하게 공중 마코패 가능


종합적으로 딜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
극딜이 약해지고 평딜 비중이 늘어나는거라 마음에 안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