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000억 정도 쓰고 헥환 5.6 찍음

슈챌런 완료

단점 : 일단 렌이 본캐라서 그런지 텔없어서 너무 불편함 진짜 피할수있는패턴 다 쳐맞는게 개빡침
 연계자체는 괜찮음 근데 게이지까지 보면서 연계 돌리려니까 가끔 극딜때 게이지 모자른경우가있음 ( 이건내가 못함이슈) 즉, 신경써야할게 존나게 많음
연계스킬 후딜이 너무 길어서 보스 패턴 미리 예측해야함 ;;
극딜때 끝없는고통 쓰면서 이동할수있게해주면 좋겠음 (이건 개인적인 바람)

이거 외엔 다 좋았음

극딜 개시원하고 렌 속사기만 쓰다가 아크 연계하니까 재밌고 체급도 높고? (이건 아직모르겠긴함)
하면 할수록 느는게 재밌음

아마 풀칠흑 맞춰서 8~9만까진 키워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