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어 본캐 하고있는 유저입니다..
섀도어도 손목무리없이 잘하고있고 스커가 너무 재밌어보여서 이번 챌섭키워보려고 열심히 육성중입니다!
검밑솔은 다 잡고 그란디스 보스 잡으려는데 이게 손목이 아파오네요..
최소컷으로 하려다보니 2트 3트 해가면서 해서 너무 오래 보스를 해서 그런건지 제가 문젠지ㅠㅠ

스커고수님들은 연계할때 연타하시나요? 아니면 일정 박자에 맞춰서 하시나요..
그 박자를 잘 못맞추겠어서 연타하다보니 손목이 못버틸거같아 너무 재밌는데 언젠가 유기하게될까봐 질문남깁니다ㅠㅠ

1. 연타로 연계하다보니 손목이아픔
2. 연타말고 일정 박자로 하시는분이 있는지, 있다면 팁좀..

벽력 pgdw
섬멸 시프트
질풍 home
교아탄 d
파도 c 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