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38
조회: 208
추천: 0
포톤 극딜버프 질문입니다포톤 장전하고 오리진 쓴다음에,
포톤을 발사하고나서 극딜시퀀스를 쓰면 포톤이 극딜 버프를 다 받나요? 2번 째 포톤을 너무 간당간당하게 쓰면 보스가 맞을 때 극딜이 꺼져있어서 조금 미리 써야한다고 들었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첫번째 포톤을 날리고 나서 극딜버프를 올려도 되는건지 여쭤봅니다
EXP
179
(79%)
/ 201
|
제제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