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벤 '코디갓'님이 원하시는 리터칭의 대략적인 느낌 ↑

↑ 인벤 '다람콩'님이 하신 리터칭↑






모든 사람들이 만족 할 수 있는 도트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많은 유저들이 해당도트에 대한 불만 및 수정의견을 낸다면 메이플측에서도 일정부분 수용해서 더 나은 결과를 만들 수는 없는걸까요..?

5500원 로얄 헤어가 아닌 로얄스타일+피스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마라벨 헤어'는 본섭에 패치되면 약 1년동안 바뀌지 않습니다.
분명 이전 플로리안/앨리스 헤어처럼 언제든 유저의 목소리를 내야만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캐릭터와 동일한 성별이 아니라는 이유로 지나치지 마시고 부디 한번씩 힘을 실어주시면 감사합니다.


문제로 가장 많이 언급됐던 머리 크기입니다.

역대 마라벨 헤어들과 함께 놓고 봐도 라문 헤어의 머리 크기가 가장 큽니다.  짧은 헤어들만 고집하면서 굳이 또 머리통을 커보이게 찍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단순 13기 마라벨 여캐 헤어와 비교해보면 퀄리티 차이가 더 심합니다. 실제 확대시 여캐 그라데이션이 좀 더 선명한 편이며 머리 유광도 더 뚜렷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굳이 쓸데없이 바람맞은듯한 도트를 넣었어야만 했을까요..
분명 더 나은 도트로 이 예쁜 색감을 훨씬 더 잘 살릴 수 있었을 겁니다.

이미 '우리는 소통의 의지가 없습니다'를 테섭에서 보여준 그들이지만 앞으로의 남캐헤어를 위해서라도 이렇게 작은 목소리를 내어봅니다.
부디 남캐 차별을 멈춰주시고 다양한 스타일의 헤어 출시를 부탁드립니다.


<인벤 '이작금'님의 라문헤어 리터칭 기원글 인용>








심하게 세세한 머릿결+대두핏이라도 좀 손봐주세요..ㅠ
그게 어렵나..?
아니면.. 안개라문을 라문으로 바꿔서 밤의가발만이라도 바꿔주던가...
남혐 멈춰......
이대로 들어오면 진짜 메이플 직원들 퍼즐헤어 대량으로 묵혀가지고 나중에 사재기 하려는걸로 안다!!!!!!!!!!



인 벤 눈 팅 하 는 거 다 알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