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1-27 15:19
조회: 15,017
추천: 34
푸른 눈의 백룡 모음[스압]이 글은 푸른 눈의 백룡류 몬스터 카드만 모음함
서포트 몬스터 카드인 파란 눈 카드는 포함 하지 않음 기타 서포트 푸른 눈 카드중 직접적 연관이 없으면 제외함 1.푸른눈의 백룡 일반(초기 일러스트) ![]() 스트럭쳐 덱 카이바편 수록판 ![]() 비기너즈 에디션 복각판 ![]() 애니버서리 팩 복각판 ![]() 주간 소년 점프 동봉판 ![]() V-JUMP 동봉판 ![]() 코코이찌방야 콜라보레이션판 ![]() JUMP류 동봉판 ![]() 공격력 3000, 수비력 2500의 일반 몬스터 카이바 세토의 시그니쳐 카드이다. 2.푸른 눈의 아백룡 ![]()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패의 "푸른 눈의 백룡" 1장을 상대에게 보여준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방법에 의한 "푸른 눈의 아백룡"의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푸른 눈의 백룡"으로 취급한다. ②: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3.푸른 눈의 솔리드 드래곤 ![]()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②: 상대가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주인의 덱으로 되돌리고, 덱에서 "푸른 눈의 백룡" 1장을 특수 소환한다. 4.푸른 눈의 툰 드래곤 ![]()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에 "툰 월드"가 존재하고, 자신 필드의 몬스터 2장을 릴리스한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한 턴에는 공격할 수 없다. ②: 이 카드는 500 LP를 지불하지 않으면 공격 선언할 수 없다. ③: 상대 필드에 툰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존재하는 경우, 툰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해야한다. ④: 필드의 "툰 월드"가 파괴되었을 때, 이 카드는 파괴된다. 5.푸른 눈의 제트 드래곤 ![]() 이 카드명의 ①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자신 필드 또는 자신 묘지에 "푸른 눈의 백룡"이 존재할 경우에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패 / 묘지에 존재하고, 필드의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 이외의 자신 필드의 카드는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탭 개시시에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6.딥 오브 푸른눈 ![]() 이 카드명의 ①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자신 필드 또는 자신 묘지에 "푸른 눈의 백룡"이 존재할 경우에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의식 마법 카드 또는 "융합"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8 이상의 드래곤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모든 레벨 8 이상의 드래곤족 몬스터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7.Sin 푸른 눈의 백룡 ![]()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덱에서 "푸른 눈의 백룡" 1장을 제외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Sin(신)" 몬스터는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다른 자신 몬스터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③: 필드 마법 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이 카드는 파괴된다. 8.푸른 눈의 빛룡 ![]()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궁극의 푸른 눈의 백룡"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자신 묘지의 드래곤족 몬스터의 수 × 300 올린다. ②: 이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9.하얀 영룡(룰상 푸른 눈 카드로 취급) ![]() 이 카드명은 룰상 "푸른 눈"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는 패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제외한다. ③: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푸른 눈의 백룡"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10.푸른 눈의 정령룡 ![]() 튜너 + 튜너 이외의 "푸른 눈" 몬스터 1장 이상 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서로 2장 이상의 몬스터를 동시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묘지의 카드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③: 싱크로 소환한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엑스트라 덱에서 "푸른 눈의 정령룡" 이외의 드래곤족 / 빛 속성의 싱크로 몬스터 1장을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그 몬스터는 이 턴의 엔드 페이즈에 파괴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11.푸른 눈의 카오스 드래곤 ![]() "카오스 폼"에 의해 의식 소환. 이 카드는 의식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상대의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푸른 눈의 백룡"을 사용해서 의식 소환한 이 카드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모든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이 효과로 표시 형식을 변경한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0이 된다. 이 턴,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12.푸른눈의 카오스 MAX 드래곤 ![]() "카오스 폼"에 의해 의식 소환. 이 카드는 의식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상대의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의 배의 수치만큼 전투 데미지를 준다. 13.궁극의 푸른 눈의 백룡 2기 시절 OCG 카드 ![]() 2001 소년 점프 유희왕 아시안 챔피언쉽 1등 상품 ![]() ![]() "푸른 눈의 백룡" + "푸른 눈의 백룡" + "푸른 눈의 백룡" 공격력 4500, 수비력3800의 융합 몬스터 (2001 소년 점프 유희왕 아시안 챔피언쉽 1등 상품의 경우 2020년 기준 한화로 4억 500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측정 됨) 14.궁극룡 기사 ![]() "카오스 솔저" + "궁극의 푸른 눈의 백룡" 이 카드는 융합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 이외의 자신 필드의 드래곤족 몬스터의 수 x 500 올린다. 15.푸른 눈의 쌍폭렬룡 ![]() "푸른 눈의 백룡"+"푸른 눈의 백룡"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및 이하의 방법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자신 몬스터 존의 상기 카드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까지 몬스터에게 공격할 수 있다. ③: 이 카드의 공격에 의해서 상대 몬스터가 파괴되지 않은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를 제외한다. 16.푸른 눈의 타이란트 드래곤 ![]() "푸른 눈의 백룡" + 드래곤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및 이하의 방법으로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융합 몬스터를 장착한 자신의 "푸른 눈의 백룡"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필드의 이 카드는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이 카드는 상대 몬스터 전부에 1회씩 공격할 수 있다. ③: 1턴에 1번,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자신 묘지의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세트한다. 17.궁극의 푸른 눈의 아룡 ![]() "푸른 눈의 백룡" + "푸른 눈의 백룡" + "푸른 눈의 백룡" ①: 필드의 이 카드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원래의 카드명이 "푸른 눈의 아백룡"이 되는 몬스터를 소재로서 이 카드가 융합 소환되어 있을 경우, 이 효과의 대상을 2장 또는 3장으로 할 수 있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18.진 궁극의 푸른 눈의 백룡 ![]() "푸른 눈의 백룡" + "푸른 눈의 백룡" + "푸른 눈의 백룡"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2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①: 융합 소환한 이 카드가 공격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카드가 이 카드뿐일 경우, 엑스트라 덱에서 "푸른 눈" 융합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이어서 공격할 수 있다. ②: 자신 필드의 "푸른 눈"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원자폭탄] 템 팔고 6개월간 롤하는게 메이플 하는거보다 세짐!
[louis] 모두 올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새해엔 좋은 일 가득하길!
[메르맞지] 솔직히 쁘띠 스노우 가능임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젓가락왕자] 나는 쌀다팜~ 난 이미 쌀다팜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