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말이 필요없이 제가 멍청했던거였고.

혼자서 1인 2역 하는 사기꾼들이 있습니다.
lTrylerl 이 사람인데

템 판다고 글쓰니.

다른 아이디로 장사꾼인데 이러이러한 방식으로 진행하는게 안전하다. 무통 입금하는데 다른 사람이 입금하면 어쩔꺼임? 이렇게 말을 걸면서 대화 요구하다 농협에서 구매자 입금-> 농협에서 보관-> 템 받음 -> 승인 누르면 입금. 이런 구조라는데 긴가민가 했죠.

그러면서 다른 분이 거래를 말하시는데 물통 입금한다고 하다가. 제가 계좌번호나 다른거 조회하게 달라하니 저 방식으로 희안하게 진행하게끔 말이 바뀌더라구요. 다른 사람은 계속 말걸고

그러다 템 입금되야준다고 하니. 메일로 은행 보증서를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읽어보니 긴가민가하는데 자기는 보냈는데 내가 안보내면 본인은 계좌 잠긴채로 민사소송 건다고 하고 다 확인하지 않았냐고 하다가. 피싱방지 금액 있다고 자기가 2천을 설정했다고 돈이 안간다는거에요.

a는 바람잡이 계속하고

그러다 2천보내줄테니 내가 믿고 보낼수가 없다. 그러니 1천으론 물통 업자한테 구입해서 자기한테 메소 다 주는 방식으로 진행하려다 멈췄는데요.

이게 다른 사람한테 물어보니 모르고 은행도 안받으니까 a한테 물어보게 되고 1천도 입금할뻔 했습니다. 결과적으론 안했고 크크크 장갑만 잃게 된거죠.

제가 너무 멍청했고 2인1조 1인 2역 식으로 사기당하지 않게 조심하시길 기원합니다. 이거 사짜인데... 싶던게 다른사람이 그거 있다고 하고 계속 말걸면서 집중 못하게 하니까. 확 낚이게 되는거죠. 주말이라 은행에 검증도 못 하고. 나때매 피해본다니까

이후 신고나 다른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어찌할지 조언해주실분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이만 메접할것 같습니다. 다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