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단 글 작성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글을 보시는 분들도, 신청자분들도 최대한 납득하실 수 있게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해 보았습니다.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지키지도 못하면서 무리하게 이니션을 받은 점, 2달 정도 길게 기다려주셨을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 드립니다.


신청해주신 분들께 전액 배상해드리겠습니다.

이 판단이 가장 저와 신청자분들 사이에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점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지금 이니가 없어 이 점 관련하여 관리자분께 글 작성하기 조금 전에 쪽지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아마 주말 지나고 월요일에 확인하셔서 답장 주실 듯 한데, 답장 오는 대로 추가로 방안을 모색하여 글 남기겠습니다.

이니션 관련하여 글을 쓰셨던 분도 저에게 제안드렸던 해결책이 전액 배상이고, 원만하게 환불이 된다면 저도 신청자분들도 더 이상 얼굴 붉히지 않게 깔끔히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라 판단,
어떠한 방법으로든 전액 배상해드리는 쪽으로 결정했으니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일이 완전히 해결되는 대로 저는 인벤을 탈퇴하겠습니다.

사실 이번 글 말고도 이니션 관련해 사죄의 내용과 후속 대응 등을 글로 한번 쓴적이 있었습니다.

해당 글에서 약속드렸던 내용이 기한 내에 그림을 드리지 못할 시 6월 1달간 퇴벤하겠다는 내용이었는데,
사실 1달 퇴벤해봐야 별 의미도 없고 불미스러운 일을 저지르게 되어 인벤 활동을 안하는 쪽으로 마음을 잡았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이번 일이 해결되는 대로 탈벤하겠습니다.

또한 이글 이후로 일이 해결되기 전까지는 인벤 활동을 일절 하지 않겠습니다.


신청자분들께는 다음주 중에 문의 답장이 오는 대로 배상 관련하여 한분한분 다 쪽지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신청자분들 포함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깊이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