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0-07 17:49
조회: 4,106
추천: 0
위소울 보공7% -> 공3% 전투력 0.0003% 증가...무기의 잠재는 공12% 대신 최대 보공 40% 이고 (40은 12의 약 3.33배)
소울의 잠재는 공3% 대신 보공7% 인데 (7은 3의 약 2.33배) 소울 보공7% 에서 공3%로 바꾸니, 보공7%에서 없는거나 다름없는 0.0003% 가 증가했는데... 이렇게 되면 소울 에선 2가지의 1티어 옵션 2개를 제공해준 것이고 무기/보조의 잠재능력에선 반드시 보공% 로만 가야하는게 아닐까요? 전투력 표기가 추가되면서 기존의 스공계산 과정을 건드린게 아니라면, 여전히 스공의 핵심은 '공격력' 일 텐데 그럼 스공의핵심은 '공격력', 전투력의 핵심은 '보공' '스공은 통상능력', '전투력은 보스능력' 이니... 보스가 핵심인 게임인 만큼 반드시 보공을... 오직 보공만을.... 잠재 보공3줄을 막은 이유가 있는 만큼.... 아니면, 보약버프/칭호에 공%가 없고, 캐릭터 스킬 도핑에 공%가 유일했던건 와헌 하나였던 만큼.... 보약버프/칭호/도핑을 적극 이용하는 경우에는 공%로... 그렇지 않다면 무기/보조의 모든 잠재능력에서 보공%가 공%의 최소 2.33배를 초과한다면 보공% 로... 선택하면 되는걸까요...(헤롱)
EXP
1,749
(74%)
/ 1,801
이건 모디...
|
스공의핵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