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랑 같이 시작했는데

와이프는 우측하단에 스토리라는 버튼이 안뜨는데..

저는(제로) 계속 우측하단에 큰 버튼으로 스토리라고 번쩍번쩍 뜨더라고용..

제로는 이걸 다 밀어야하는건가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