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이구 투력 2077만, 배율 아래 사진 정도로 나오는데,
지금 엠블렘 유닠 공9퍼만 달아서 쓰고 있고
블랙 보조는 유니크 보공30%+공6% 쓰고 있습니다

어제 진힐라 연모로 3트 정도 했는데 10분 남기고 47%까지밖에 못깎았어요 처음해봐서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할 것 같은데 오늘이 마지막 트라이날이라ㅠ

쌍레 보조랑 미트라 원래 미라클 이후에 사려고 했는데.. 이러면 그냥 보스 편하게 잡기 위해 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이대로 더 트라이 해볼까요? 노말 진힐라 첫주에 못잡은게 나중에 거슬릴까요..?

고민돼서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