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3
조회: 353
추천: 0
스타포스 17성 강화권은 사면 안되는건가요??유튜브에서 템세팅 관련해서 검색해봤는데
장신구를 17-18성 유니크/에픽으로 만들라고 하더라구요 샤이닝 스타포스를 이용하라고 들었는데 이게 주문서 17성을 쓰고 18성으로 올리는건지 주문서 없이 17성까지 가라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주문서를 사면 혹시나 코인이 모자른건가 하늩 생각도 들고요 어떻게 하는게 맞는건가요?
EXP
20
(20%)
/ 101
|
Qwerasq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