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검밑솔 클 들어갔는데
이벤링에 메획 붙혀서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재획 하루에 1재정도 하는거같습니다
1재+채집으로 드메템  선데이까지 돈모으면서 존버하는게 베스트일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