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14
조회: 194
추천: 0
2주차 메뉴비 질문드려요![]() 현재 검밑솔 클 들어갔는데 이벤링에 메획 붙혀서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재획 하루에 1재정도 하는거같습니다 1재+채집으로 드메템 선데이까지 돈모으면서 존버하는게 베스트일까영?
EXP
389
(89%)
/ 401
|

Jei재능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