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이라니.....
본섭에서 미라클때 유닠에 31억써서 거진천장찍고 레전갓는데 개운빨 미라클을 챌썹에서 우째합니까요 ㅠㅠ
어빌리티야 벌써 다 맞춰놔서 챌썹에서 썬데이로 할게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