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렌으로 유입해서 눈 돌아서 스타포스로 난리치다가 망해서 리프하고 접었다가,

2개월 전에 복귀하고 또 눈 돌아서 다시 스타포스 계속 누른 결과 25성 가엔링 성공했습니다.
챌섭 레테 엠블, 보조 만들어주고 싶어서 반지 팔려고 하는데,

일단 경매장에 인트이탈 1235억짜리 있어서 거기서
윗잠 경매장 걸려있는 인트이탈가격 60억 + 전승가격 40억, 
1235억-100억 메소= 1135억메소에 올려놨는데, 이렇게 측청하면 되는거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