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41
조회: 117
추천: 0
25성 가엔링 얼마에 팔아야 하나요?작년 렌으로 유입해서 눈 돌아서 스타포스로 난리치다가 망해서 리프하고 접었다가, 2개월 전에 복귀하고 또 눈 돌아서 다시 스타포스 계속 누른 결과 25성 가엔링 성공했습니다. 챌섭 레테 엠블, 보조 만들어주고 싶어서 반지 팔려고 하는데, 일단 경매장에 인트이탈 1235억짜리 있어서 거기서 윗잠 경매장 걸려있는 인트이탈가격 60억 + 전승가격 40억, 1235억-100억 메소= 1135억메소에 올려놨는데, 이렇게 측청하면 되는거 맞을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