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아직 에픽던전도 안 돌았고 주간보스도 하나도 안 돌았는데 전부 다 완료라고 떠있네;;

목요일 초기화니 오늘 3일째인데 일일접속 5회도 완료라고 떠 있음.


다들 이럽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