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사이트 보면서 헥사코어업 중인데 곧 헥사 2 떡작차례인데 아직 헥사1이 574라 선데이를 기다리고 한방에 1,2 끝낼지 아님 1은 지금 20렙 달리되, 헥사2를 메인 5렙 찍힐때까지만 작을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