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점대에 주차해놓은 평범한  중수? 유저입니다.
다크로드가 재밌어서 70판정도하면서 익힌 운영법 알려드릴게요.

1단계 파밍단계(1~5레벨)
다크로드가 가장약한구간이에요.
팀원에게 전적으로 의지해야됩니다...  다크로드 평타는 관통도 안되고 딜도 약해서 초반에 견제는 우리팀 류드나 헬레나 웡키등한테 맡계두고 레벨링에 집중합시다.3~4레벨때 팀원들한테 도라지파밍하라고 시키고 1구역에서 혼자 5레벨 찍고 가는거도 괜찮아요.

2단계 파밍단계(1~8레벨)

5랩에서 7랩이 좀 과도기단계에요 z깔아주면 상대 땀 뻘뻘 흘리면서 기어다니는데 문제는 마무리할 스킬이없어서 팀원들이 죽여줘야됩니다. 팀한테 붙어서 z깔아주면서 파밍+견제 해줍시다.

대망의 7레벨부턴 x스킬이 개방되기때문에 킬캐치능력도 상당히 좋아지고 파밍도 편해져요. 만약 팀원들이 잘해줘서 선7랩을 찍었다면 혼자 상대들 쫓아다니면서 괴롭혀줍시다.

3단계 끝장전
닼로는 거리를 유지하면서 딜해주는게 중요해요. z나 궁극기모두 바로앞에 깔리는게아니라 상대와 바짝 붙는다면 딜이 반토막 나버리고 그냥 터져버립니다.
윗계단으로 올라가서 상대 딜러들(궁쓰고있는 헬레나, 하인즈, 웡키) 뒤로 떨어지는게 좋아요
만약 윗계단에서 상대와 마주친다면 z깔고 카이팅 해주세요
궁극기는 z와 연계해서 쓰는것도 야무지지만 상대스킬 씹으면서 쓰는게 베스트입니다.


장점. 
궁극기로 한방캐들 (하인즈나 웡키 폴로) 턴을 뺄 수 있고 z로 뚜벅이들 묶어 둘 수 있는 유틸..? 
그리고 제 구간에서는 다크로드로 7랩까지만 무난히 크면 스노우볼링 굴리기가 매우 좋았어요. x가 너무 쎄고 사거리도 매우 길어서 잘큰상태에서는 파밍이나 킬캐치가 모두 사기적으로 좋아요. 고인물들이 양학하기에 좋은 챔프같은느낌??
그리고 잘크면 끝장전때도 변수를 많이 차단할 수 있어요. 궁극기만 잘 활용하면 한방역전 이런 그림이 안나와서 궅히기는 좋은 챔인듯!!

 
단점.
다크로드가 잘큰다는건 사실 다크로드가 잘한게 아니라 팀원이 잘해 준거라서 팀원한테 민폐에요.. 그리고 상위권에서는 다크로드 x도 피하기때문에 일직선 캐릭터의 한계가 명확히 들어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운터 챔프들도 명확해서 초반에 말리면 게임 끝날때까지 복구가 안됩니다. 결국 팀에게 너무 의존한다는게 가장큰 단점이네요

카운터.
랑이 만지 류드
순간적인 돌진이 있는 캐릭한테 매우 취약해요. 몸도 약해서 아무고토 모타고 터져버립니다. 류드는 상태이상무시가 있어서 카이팅이 안됩니다 특히 초반에 류드한테 킬 주면 게임 그냥 지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