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온지는 꽤 된것 같은데 처음으로 글을 써 보네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 새로 나운 대난투의 모드, 아이스나이트 모드에 관한건데요.

↑아이스 나이트모드가 시작 됬을 때

아이스나이트의 기술    ↑[아이스 촙] : 다수 공격, 일정확률로 적을 기절, 아이스 게이지를 가장 적게 소모

 ↑[아이스 스매시] : 다수 공격, 일정확률로 적을 빙결

↑[아이스 템페스트] : 다수 공격, 적에게 도트 데미지, 필자가 애용하는 스킬 중 하나

 ↑[아이스 패닉] : 적여러명을 일정확률로 아이스 달팽이로 만듬, 아이스 게이지를 가장 많이 소모

[아이스 더블점프] : 와일드헌터의 더블 점프와 사용방법 같음(점프 두번), 쿨타임 존재

 

루키에서는 메카닉의 헤비머신건이 없고 표도들의 쉐도우파트너 역시 없기 떄문에 아이스나이트가 되어도 버틸만합니다.

(발키리의 가비오타와 옥토퍼스도 없죠.)

추가 : 레인저의 파이어 샷도 꽤나 화력에 도움이 되는 것 같더군요.

 

그러나, 슈퍼루키 채널에만 가도 표도와 메카닉, 발키리의 공격에 녹아내리는게 아이스나이트의 체력이죠.

아이스나이트가 됬을때 짤막한 팁입니다.

전 이걸로 아이스나이트 때 죽은적이 없구요. 다른 사람들이 잘한다더군요.

 

아이스나이트는 공격과 아이스 게이지를 모았을 떄에 기술만 가능합니다.

공격을 할 때에는 그냥 서서 공격하지 마시고 점프 공격을 해줍니다 -> 이유 : 표창과 헤비머신건을 피할 수도 있어서

 

그리고 기술은 주로 아이스 템페스트와 아이스 패닉을 애용합니다.(촙과 스매시도 잘 활용하면 좋습니다.)

달팽이로 만들어버리면 피가 덜 달게 되고 템페스트를 활용하면 적을 죽여서 잠깐이나마 피를 덜 달게 해줍시다.

 

마지막으로 메카닉 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우리는 헤비머신건에 맞으면 피가 많이 깎이기 때문에,

헤비머신건을 사용하는 메카닉이 피가 없다면 옆에서 템페스트로 죽이고,

피가 어느정도 있다면 패닉을 사용하고, 달팽이로 변하지 않으면 점프 공격으로 메카닉의 양쪽을 왔다갔다합니다.

(헤비머신건을 피할 때 줄에 매달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촙으로 기절을 걸어 헤비머신건을 끊는 방법도 있습니다.)

 

위 글에 문제가 있으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복이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삭제하겠습니다.

p.s. 가끔 개념없는 챌린져들이 매너하라면서 가만히 있으라고 하는데 그럼 우리가 공격하는게 비매라고 칩시다.

       님들은 나 왜 때려요. 그것도 비매잖아요. 앙 ? 안 그래여 ? 그렇게 살지 마세요.

                                                                        - 이 세상에 살고 있는 모든 아이스나이트들을 대신해서